“혜라 커플 사랑해”...김히어라X최혜정,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와 차주영이 흡사 자매가 아닐까 싶은 매력을 선보였다.
김히어라는 3월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혜정아 찔러서 미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이름을 알린 김히어라와 차주영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각 이사라와 최혜정 역을 맡아 배우로서 재도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영재 기자]
배우 김히어라와 차주영이 흡사 자매가 아닐까 싶은 매력을 선보였다.
김히어라는 3월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혜정아 찔러서 미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이름을 알린 김히어라와 차주영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각 이사라와 최혜정 역을 맡아 배우로서 재도약했다.
극 중에서 이사라는 최혜정의 목에 연필을 꽂았는데, 카메라 밖 모습은 그와 정반대라 눈길을 끌었다. 다정한 포즈는 물론, 자매와도 같은 스킨십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
한 누리꾼은 "혜라 커플 사랑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사진=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영재 march30@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은우 “사과한 게 학폭 인정으로”→피해자 “언플 말고 법정싸움 가자” 논란 재점화[종합]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박군 “쌍꺼풀 수술해” 성형 고백, 20살 때보다 어려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서장훈 “50대 루게릭병, 당분간은 노모에게 비밀로”(물어보살)
- 선우은숙, ♥유영재 목사님 아들이란 말에 속았나 “결혼 6개월 지나니‥” (동치미)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의사남편♥’ 오영실 “두 아들 미국 대학 구겨 넣었는데 중퇴”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중학생부터 사귄 커플, 자연스러운 이별 추천”(물어보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싱글맘 근황‥문희준 “주눅들지마”(걸환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