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경 출연확정,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서 이세영·배인혁과 호흡(공식)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3. 28. 14:3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경 출연확정 사진=YG엔터테인먼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진경이 출연을 확정했다.

진경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 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진경은 태하의 계모이자 성공한 CEO 민혜숙 역을 맡았다. 혜숙은 원하는 것은 모두 다 가져야 하고 해가 되는 것은 가차 없이 잘라버리는 욕심 가득한 인물로, 본인이 운영하는 ‘SH서울’을 대한민국 No.1 랜드마크로 온전히 키워낼 만큼 사업 능력이 뛰어나고 철두철미한 사업‘꾼’이다.

이와 관련해 진경은 압도적인 분위기와 카리스마로 냉철하면서도 열정적인 혜숙을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오! 삼광빌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월수금화목토’, 영화 ‘암살’ ‘베테랑’ ‘야차’ 등 다수의 작품에서 지적인 모습부터 적재적소 감초 활약, 분노 유발, 안방 울리는 뭉클함까지 다채로운 연기로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은 진경이 또 어떤 연기 변신으로 존재감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진경은 오는 4월 28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으로 먼저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