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애드테크 전문기업 모비데이즈(363260)는 자회사 모비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비게임즈가 하반기 출시 계획 중인 게임은 모바일 게임 퍼즐, 역할수행게임(RPG) 등 3종이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모비게임즈는 그동안 쌓아온 모바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 지적재산권(IP) 사업이 시너지 내는 방향의 사업을 지속 진행 예정"이라며 "그 중에 첫 시도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디지털 애드테크 전문기업 모비데이즈(363260)는 자회사 모비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모비게임즈는 그동안 쌓아온 모바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 지적재산권(IP) 사업이 시너지 내는 방향의 사업을 지속 진행 예정”이라며 “그 중에 첫 시도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비데이즈 관계자는 “모비데이즈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며 “게임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만큼 자사 게임의 마케팅과 퍼블리싱에도 긍정적인 시너지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최근 데이터를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 거래소 ‘모비링크’를 출시했다. 게임 서비스 출시와 맞물려 데이터 마케팅 사업도 확장할 전망이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손자 체포, 유아인과 비교된다?
- 전동 킥보드 하나에 무려 여학생이 셋?…‘위험천만’ 질주
- 3m '붕' 떴다 떨어졌는데...기아 쏘울 사고 영상 보니
- "20년째 외도중인 남편..욕했더니 이혼하자고 합니다"
- 유튜버 구제역 폭행한 이근 전 대위, 경찰 입건
- "요즘 여대생 대가리 텅텅 비어..A+ 받아 남편 보여줄 거냐"
- 노소영 '30억 소송'에 최태원 측 "사실관계 지속적 왜곡"
- "내가 아니었네?"…호감 있는 여성 몸에 불지른 50대男
- “김정은 소매에 흰 얼룩…책임자 ‘총살’ 당할 수도” 전문가 예측
- “우리의 여행 끝났다” 콘테, 토트넘 떠나며 작별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