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피네이션 컴백 주자 예고…4월 5일의 주인공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PSY)가 새로운 컴백 주자를 예고했다.
싸이는 28일 오후 자신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커밍 업 넥스트)'영상을 공개했다.
같은 시각 피네이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도 해당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피네이션에는 싸이,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페노메코(PENOMECO), 스윙스(Swings), TNX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PSY)가 새로운 컴백 주자를 예고했다.
싸이는 28일 오후 자신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COMING UP NEXT(커밍 업 넥스트)'영상을 공개했다. 같은 시각 피네이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도 해당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이내믹한 음악과 더불어 '2023. 04. 05 WED 6PM KST'이라는 앨범 발매 일시가 담겨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은 4월 6일 발매될 새 앨범의 주인공이 누굴지 추측하며 궁금해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네이션은 지난 2월 15일 TNX(티엔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러브 네버 다이스)로 올해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한편, 피네이션에는 싸이,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페노메코(PENOMECO), 스윙스(Swings), TNX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만 측 "SM 공개매수 참여 안 해...검사인 선임, 적법성 조사 위해"
- 심은우 "사과가 학폭 인정으로...'제2의 연진이' 낙인"
- BTS 지민, 첫날 초동 판매량 100만 장→한터 차트 신기록
- 장미인애, 득남→연상 사업가와 4월 29일 결혼식
- BTS, 오랜만에 '완전체' 뭉쳤다... 軍 휴가 나온 진도 함께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속보] 대법원, '후원금 횡령' 윤미향 전 의원, 유죄 확정
- '법카 유용' 김혜경 오늘 1심 선고...검찰, 300만 원 구형
- 故송재림, 日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나...계정 삭제 후 잠적
- 구미 교제살인 피의자 34살 서동하 신상정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