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민혁, 전미도와 한솥밥...비스터스엔터 전속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혁이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김민혁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배우"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그의 무한한 잠재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지할 것"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김민혁은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진 배우"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그의 무한한 잠재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02년생인 김민혁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경제학과에 재학 중이다. 186cm의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장착한 그는 오보에와 아크로바틱, 플로어볼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넓은 스펙트럼을 갖췄다.
이렇게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김민혁이 새 소속사와 함께 어떤 행보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끝으로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혁과 한 식구가 돼 기쁘다. 그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색을 찾아가는 모습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김민혁의 행보를 아낌없이 지지할 예정"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김민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전미도 하영 송민지 박성연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턱에 공기총 맞은 대학생...대낮 길거리 걷다 '날벼락' (영상)
- [단독] 포스코 최정우 회장, 13개 정비 외주사 강제 정리 '파문'
- 더팩트-류호정 의원, '비동의강간죄 도입, 젠더갈등을 넘자!' 토론회 개최
- 민주당, '개딸' 해법 충돌…"제도 보완 적극 고민해야"
- 임지연→차주영 '더 글로리' 주역들, 방송가 활약 '눈에 띄네'
- 자치경찰 사무에 '다중행사 안전 관리'…'이태원 재발 방지' 한계
- '슬램덩크' 이어 '리바운드'·'에어'까지…극장가는 '농구'가 대세 [TF프리즘]
- 김승겸 합참의장, 美 니미츠 항모 방문"핵공격 시도는 곧 정권 종말" 경고
- '저가 전기차' 경쟁 후끈…현대차·기아 신차 출시 '잰걸음'
- 삼성물산, 작년 '래미안' 분양 1곳 뿐인데…'건설사 1위' 지키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