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민혁, 전미도·하영과 한솥밥[공식]

안병길 기자 2023. 3. 28.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배우 김민혁.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김민혁이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비스터스(BISTUS)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두루 갖춘 배우 김민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만큼, 앞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 김민혁의 무한한 잠재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성균관대학교 경제학과에 재학 중인 2002년생 김민혁은 186cm의 훤칠한 키와 스마트하면서도 빈틈없는 비주얼로 ‘엄친아’다운 완벽한 면모를 발산하는 신예다.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배우로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만큼, 대중에게 선보일 첫 행보에 관한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준비된 연기력은 물론 오보에, 아크로바틱, 플로어볼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김민혁이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배우 김민혁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색을 찾아가는 모습을 기대한다. 앞으로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신예 김민혁의 행보를 아낌없이 지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혁과 전속 계약을 맺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전미도, 하영, 송민지, 박성연 등이 소속돼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