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대한, 여친과 있을 때 180도 달라" 서러움+질투 폭발('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중 첫째 대한이가 여자친구와 있을 때 180도 다른 모습이라며 서러움과 질투를 내비친다.
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뮤지컬 배우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반전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명품 배우 송일국 X 장현성 X 홍지민과 '돌싱포맨'의 역대급 폭소 유발 케미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중 첫째 대한이가 여자친구와 있을 때 180도 다른 모습이라며 서러움과 질투를 내비친다.
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뮤지컬 배우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반전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송일국은 판사 아내와 운명 같은 첫 만남부터 로맨틱한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한다. 송일국은 연애 초, 아내에게 자신의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있도록 위치 추적 앱을 깔아줬다는 사실을 최초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송일국은 최근 일 때문에 결혼 후 처음 아내와 떨어져 살고 있다고 고백하며 행복하냐는 질문에 송일국은 "표정 관리가 안 된다"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장현성과 홍지민 역시 달콤 살벌한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장현성은 '아내에게 육군 조교 같은 모습이 있다'며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으로 부부 싸움 도중 아내에게 뒷덜미를 잡혀 눈물을 흘린 치욕스러운 일화까지 밝혀 폭소케 한다.
또 태권도 유단자인 홍지민은 '술에 취해 들어온 남편을 발차기 한 방으로 제압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한다.
한편, 송일국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국민 조카로 인기를 얻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도 공개한다. 연애 중인 대한이가 '아빠랑 있을 때와 여자 친구랑 있을 때 180도 다른 모습'이라며 서러움+질투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명품 배우 송일국 X 장현성 X 홍지민과 '돌싱포맨'의 역대급 폭소 유발 케미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