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라디오 DJ 어느덧 1주년…기념 자작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 영재가 DJ 1주년을 맞아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MBC라디오 'GOT7 영재의 친한친구'(구성 김수연·이은혜, 연출 유기림·김예은)가 28일 방송 1주년을 맞아 기념 자작곡을 공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DJ 영재가 매일매일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나눴던 마음들을 담아 만든 1주년 기념 자작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갓세븐 영재가 DJ 1주년을 맞아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MBC라디오 'GOT7 영재의 친한친구‘(구성 김수연·이은혜, 연출 유기림·김예은)가 28일 방송 1주년을 맞아 기념 자작곡을 공개한다.
'친한친구' 측은 이날 저녁 8시부터 상암MBC 가든스튜디오에서 DJ 갓세븐 영재는 물론 게스트 이보람(WSG워너비 가야G), 이장준(골든차일드)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한친구'는 지난해 3월 28일 부활한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갓세븐 영재와 함께 매일 저녁 8시부터밤 10시까지 청취자들의 일상을 함께하고 있다. '달디'라는 애칭을 가진 DJ 영재는 성실하고 따뜻한 진행으로 지난해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신인상,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라디오 DJ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DJ 영재가 매일매일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나눴던 마음들을 담아 만든 1주년 기념 자작곡을 최초 공개한다. DJ 영재가 작사·작곡한 신곡 '친한친구(Feat.코코)'는 다음날인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DJ 영재는 "시작한 지 벌써 1주년이라니 믿기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오래 해보고싶습니다. 잘 부탁드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는 매일 저녁 8시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 유튜브 봉춘라디오 보이는 라디오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