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생명에 대한 예찬[화보]
김지우 기자 2023. 3. 28. 11:24
배우 유연석이 따스한 화보를 완성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유연석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으로 장면을 가득 채웠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 여유를 즐기며 지그시 감고 있는 눈에서 봄날의 따스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이번 화보는 얼루어의 열여섯 번째 그린 특집호로 진행됐다. 평소 유기견 입양은 물론, 유기견 해외 봉사 등 생명과 환경을 존중해온 유연석이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네스프레소와 만난 것.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최근 개봉한 영화 ‘멍뭉이’에 대해 “강아지를 위한 영화니까 우리가 찍는 애들을 괴롭히지 말아야겠다는 공감대가 형성돼 있었다. 그래서 배려를 많이 하면서 찍었다”는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 “우리 영화가 주는 메시지는 아무리 조건이 좋고 행복한 곳이어도 내 가족만 한 사람은 없다. 그리고 가족은 늘 함께 있어야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은 4월 8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를 연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