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르웨스트` 높은 관심…"28일~30일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내에 선보이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가 금일 28일부터 정당 계약을 시작한다.
정당 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VL르웨스트'의 견본주택 내에서 진행되며 계약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일대에 자리하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총 810실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내에 선보이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가 금일 28일부터 정당 계약을 시작한다.
'VL르웨스트'는 이달 초 본격적인 분양 시작과 함께 뛰어난 상품성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청약 접수에서는 최고 205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면서 수요자들에게 꾸준히 받았던 관심을 입증했다.
정당 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VL르웨스트'의 견본주택 내에서 진행되며 계약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현재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낮춰주는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계약금 10%에 대한 금리 5% 지원,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최초 입주자에게는 10년간 임대 보증금이 동결되고 입주 후 공실이 발생할 시에는 최초 입주민을 최우선 순위로 하여 세대 타입 변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과 문의가 꾸준했던 만큼, 정당 계약이 원활히 진행될 것이 예상된다."라면서 "미계약분을 노리는 낙첨자들도 종종 있어 당첨자들은 서둘러 계약하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일대에 자리하는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총 81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까지 있어 트리플 역세권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의 지하 보행 통로와 지하철 역이 직통으로 연결돼 있다. 또한,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도 있어 차량 이용 시에는 서울 주요 도심 및 수도권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몰, 롯데시네마, 대규모 공연장 LG아트센터 서울 등 대형 쇼핑몰 및 문화 시설이 단지 가까이에 있으며 도보권 내 약 50만㎡ 규모의 '서울식물원'과 생태공원 '서울 보타닉 공원'이 모두 지하 보행 통로로 연결돼 있다.
또한 이화의료원과 협약으로 단지와 인접한 이대서울병원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보바스기념병원'이 건강관리센터를 위탁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이 운영 지원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Vitality&Liberty)'을 통해 예약 대행, 비즈니스 업무지원, 우편물관리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세대 내 각종 청소가 가능(주 2회)한 '하우스키핑 서비스', 호텔 레스토랑 운영 노하우가 담긴 '호텔 셰프 관리 식단', 각종 문의 및 요청을 하나의 창구에서 운영하는 '원스톱 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다.
시니어 맞춤형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은퇴 생활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의 독립성을 반영한 '원룸 원 배쓰'(방 하나당 화장실 하나) 평면, 신체 및 안전을 고려한 전 세대 미닫이문 및 무단차 계획, 세대 내 순환형 동선 구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법정 출석…오늘 `포르쉐` 허위방송 가세연 출연진 재판
- 자고나니 글로벌 스타, 얼룩말 `세로`…`패러디 이미지` 급속 확산
- “꼰대도 이런 꼰대 없어” 고민정 “애는 女가 낳는데…왜 男이 병역 혜택을?”
- "선정적 화보 계속 찍을거면 양육권 내놔라"…소송 당한 런던대 女교수
- `성매매 미끼` 모텔 유인 후 집단폭행한 고교생들…5000만원 뺏어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