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혼 장미인애, 듬직한 남편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웨딩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미인애가 듬직한 남편과 찍은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장미인애는 3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찍은 웨딩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웨딩화보 속 장미인애는 남편의 어깨에 기댄 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남편을 바라보고 있다.
장미인애는 지난해 10월 13일 아들을 출산했으며, 오는 4월 29일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듬직한 남편과 찍은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장미인애는 3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찍은 웨딩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웨딩화보 속 장미인애는 남편의 어깨에 기댄 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남편을 바라보고 있다. 키 172cm인 장미인애가 품에 쏙 들어올 정도인 남편의 건장한 체구가 돋보인다. 남편의 어깨에 기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미인애의 모습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이 엿보인다.
이와 함께 장미인애는 “멋진 승민 삼촌이랑 별똥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자신의 아들인 별똥이(태명)를 안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장미인애는 지난해 10월 13일 아들을 출산했으며, 오는 4월 29일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조세호가, 축가는 가수 안성훈이 맡았으며 예식은 비공개로 치러진다.
지난 3월 28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하며 “저를 위해 살겠다는 단 한 사람, 고맙고 사랑합니다. 이제는 그 분의 아내 그리고 엄마로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며 “앞으로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은우 “사과한 게 학폭 인정으로”→피해자 “언플 말고 법정싸움 가자” 논란 재점화[종합]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박군 “쌍꺼풀 수술해” 성형 고백, 20살 때보다 어려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서장훈 “50대 루게릭병, 당분간은 노모에게 비밀로”(물어보살)
- 선우은숙, ♥유영재 목사님 아들이란 말에 속았나 “결혼 6개월 지나니‥” (동치미)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의사남편♥’ 오영실 “두 아들 미국 대학 구겨 넣었는데 중퇴”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중학생부터 사귄 커플, 자연스러운 이별 추천”(물어보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싱글맘 근황‥문희준 “주눅들지마”(걸환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