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아베마TV 첫방…시청률 상승세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3. 3. 28.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일본 아베마TV에 진출했다.

지난 달 28일 일본에서 첫 방송된 일본 아베마TV '불타는 트롯맨'은 매회 유효 시청자 수가 3만명 이상 치솟는 시청 기록을 보이며 현지에서도 통하고 있다.

K-트롯 매력을 세계에 떨칠 교두보를 마련한 상황.

'불타는 트롯맨'은 경연 후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 사진 ㅣMBN
MBN ‘불타는 트롯맨’이 한국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일본 아베마TV에 진출했다.

지난 달 28일 일본에서 첫 방송된 일본 아베마TV ‘불타는 트롯맨’은 매회 유효 시청자 수가 3만명 이상 치솟는 시청 기록을 보이며 현지에서도 통하고 있다. K-트롯 매력을 세계에 떨칠 교두보를 마련한 상황.

‘불타는 트롯맨'은 경연 후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불타는 시상식’과 ‘불타는 디너쇼’에서 열창한 명곡들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단체곡 ‘앗! 뜨거’를 시작으로 한 편의 뮤지컬 무대 같았던 손태진의 ‘베사메무쵸’와 박민수의 감성이 울림을 전한 ‘남자의 인생’이 담긴다.

공훈이 궁극의 꺾기 실력을 발휘한 ‘울긴 왜 울어’와 손태진이 패티 김의 현신이 돼 감탄을 일으킨 ‘그대 내 친구여’, 에녹의 묵직한 음색이 빛났던 ‘사의 찬미’ 또한 공개된다.

여기에 민수현이 아기 천사를 기다리는 팬에게 전해 뭉클함을 증폭시킨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끝으로 신성표 농익음이 폭발하는 ‘애정이 꽃피던 시절’까지 시청자가 열광하는 인생곡이 트랙 리스트를 채우 감동을 전달한다.

28일 밤 9시 50분에는 ‘불타는 디너쇼’가 스페셜 특집으로 방송된다. 이어 오는 4월 4일(화) 밤 9시 50분에는 ‘불타는 장미단 in 말레이시아’가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