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영식vs영철, 팽팽한 신경전…영숙 "내가 빌런이라 생각"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식, 영철이 영숙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영식, 영철이 영숙과 함께 '2:1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영식과 영철은 영숙과 데이트에 나서며 초반부터 신경전을 시작한다.
영식이 추운 날씨를 의식해 영숙에게 핫팩을 선물하자, 곧장 영철이 "나도 준비했는데"라고 받아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3기 영식, 영철이 영숙을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영식, 영철이 영숙과 함께 '2:1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영식과 영철은 영숙과 데이트에 나서며 초반부터 신경전을 시작한다. 영식이 추운 날씨를 의식해 영숙에게 핫팩을 선물하자, 곧장 영철이 "나도 준비했는데"라고 받아치는 것. 결국 영숙은 "둘 다 줘"라며 상황을 정리한다.
하지만 영식, 영철은 영숙을 위해 차문을 열어주는 매너를 두고도 경쟁을 펼친다. 두 사람의 만만치 않은 '로맨스 기싸움'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분위기가 묘하다"며 놀라움을 드러낸다.
영식, 영철의 치열한 신경전 속, 차에 탄 영숙은 "나 벌써 슬픈데"라며 돌연 눈시울을 붉힌다. 그러다 참았던 눈물을 울컥 쏟는데, '2:1 데이트' 시작도 전에 영숙이 운 이유가 무엇일지에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그러다 영식은 본격 '2:1 데이트'에 돌입한 후 갑자기 "감사해야 돼"라고 운을 뗀다. 이에 영철은 "우리 둘다 OO이 똑같아"라고 덧붙여 영숙을 놀라게 한다. 두 솔로남의 소름 돋는 평행이론에 영숙은 "너무 웃긴다"라며 놀라워한다. 이를 들은 3MC는 "OO이 똑같다고?"라고 경악한다. 과연 '영숙바라기' 영철, 영식이 밝히는 평행이론의 비밀이 무엇일지 더욱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영숙은 두 남자와의 데이트 중, "내가 빌런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뭐냐면"이라며 꽁꽁 숨겨둔 속마음을 드러낸다. 세 사람의 미묘한 상황을 살펴보던 데프콘은 "'쇼미더머니'보다 재밌다"며 '과몰입'하고, 이이경은 "무질서 안에 질서가 있다"고 분석한다. '솔로나라 13번지'에서 생긴 '로맨스 기선제압 대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나는 솔로'는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