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만삭에도 힙한 임산부‥빨간 스포츠카에서 화보 찍는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임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헤어져야 하는 우리 자기 품 안에서. (차 애칭을 '자기'로 지어 놓고 진짜 자기 생겨서 몇 번 못 불러 줌) 헤어지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색 스포츠카에 탑승 중인 허니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임신 중에도 힙합 분위기를 잃지 않고 있는 허니제이는 핸들도 닿을 것 같은 D라인에 손을 얹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임신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헤어져야 하는 우리 자기 품 안에서. (차 애칭을 ‘자기’로 지어 놓고 진짜 자기 생겨서 몇 번 못 불러 줌) 헤어지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색 스포츠카에 탑승 중인 허니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임신 중에도 힙합 분위기를 잃지 않고 있는 허니제이는 핸들도 닿을 것 같은 D라인에 손을 얹고 있다.
누리꾼들은 “차 너무 잘 어울리는데 아쉽네요”, “자기님 남은 날도 안전하게 잘 부탁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허니제이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홀리뱅으로 우승을 차지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11월 한 살 연하 패션 업계 종사자 정담과 결혼했으며,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은우 “사과한 게 학폭 인정으로”→피해자 “언플 말고 법정싸움 가자” 논란 재점화[종합]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박군 “쌍꺼풀 수술해” 성형 고백, 20살 때보다 어려져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서장훈 “50대 루게릭병, 당분간은 노모에게 비밀로”(물어보살)
- 선우은숙, ♥유영재 목사님 아들이란 말에 속았나 “결혼 6개월 지나니‥” (동치미)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의사남편♥’ 오영실 “두 아들 미국 대학 구겨 넣었는데 중퇴” (동치미)[어제TV]
- 서장훈 “중학생부터 사귄 커플, 자연스러운 이별 추천”(물어보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싱글맘 근황‥문희준 “주눅들지마”(걸환장)[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