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현, 얼마나 공감 능력이 부족하길래 "냉정하고 이성적이어서 고달파" 토로 ('진격의 언니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였던 배우 장가현이 '진격의 언니들'에 출격한다.
28일 방송될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하 '진격의 언니들')에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조강지처의 눈물을 쏟게 만드는 악녀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가현이 찾아온다.
이어 장가현은 "내가 공감해주면 병이 나아?", "나한테 상담하면 그 사람이 상냥해져?" 등 날 선 말을 던져 자신의 오랜 친구부터 가족까지 눈물을 흘리게 했음을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였던 배우 장가현이 '진격의 언니들'에 출격한다.
28일 방송될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하 '진격의 언니들')에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조강지처의 눈물을 쏟게 만드는 악녀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가현이 찾아온다. 장가현은 "제가 ENTP인데 T성향 때문에 인생이 너무 고달프다"라며 고민을 전했다.
T성향은 이성적이고 논리적이라는 설명에 박미선은 "이성적이면 좋은 것 아닌가?"라며 의아해하고, 장영란은 "사람 관계도 상처 안 받고 더 좋을 것 같은데"라며 이유를 궁금해한다. 장가현은 "너무 냉정하고 이성적이다보니 공감을 잘 못 해줘서 사람을 많이 떠나보낸 것 같다"라며 공감 능력이 부족한 자신을 탓한다.
이어 장가현은 "내가 공감해주면 병이 나아?", "나한테 상담하면 그 사람이 상냥해져?" 등 날 선 말을 던져 자신의 오랜 친구부터 가족까지 눈물을 흘리게 했음을 고백한다. 심지어 친구의 어머니가 암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장가현은 "보험은? 몇 개나 들어놨어? 여기서 술 먹고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라며 훈수를 둬 친구에게 상처를 준 적도 있다고 털어놓기도. 극 F(감정)성향인 박미선, 장영란, 김호영은 "내가 다 상처다"라고 입을 모아 탄식한다.
장가현의 일상을 듣던 박미선은 "OO병이 있네"라며 진단을 내린다. 박미선이 "나도 OO병이 있다. 큰 일이 닥치면 나는 울지 않는다"라며 증상을 설명하자, 장가현을 비롯해 김호영도 격하게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널S '진격의 언니들'은 28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남의 결혼식장에서 윤정수와 재회 "이래서 우리가 안 돼"('김숙티비')
- [SC이슈]'52세'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150분 걷기'…'수정과' 좋아하고 'VOD 결제'에 월 70만
- '검정고무신' 작가 딸 "父, 저작권 뺏겨 막노동, 건강 문제 시달려" 호소 [전문]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홀로 육아…♥소율과 어색해" ('걸환장')[SC리뷰]
- ‘의사♥’ 오영실 “배우와 바람날 뻔..이혼하고 마지막 사랑 계획했었다”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