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 특전사 면모에 또 반했다 ‘웃음 만개’(동상이몽2)

황효이 기자 2023. 3. 28.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가수 한영이 남편 박군과 시골살이 로망을 위해 새 신혼집을 찾았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시골에서 새로운 신혼집을 찾은 한영과 박군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한영은 시골라이프에 대한 꿈을 안고 박군이 새롭게 구한 집을 찾았다. 충남 당진이 고향인 한영은 시골살이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었고, 박군이 직접 구한 두 번째 집을 보고 “내가 꿈에 그렸던 집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집 안을 살펴보던 한영은 낮은 천장과 쌓인 먼지에 금세 심각해졌고, 공사가 필요한 부분을 순식간에 찾아내는 꼼꼼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군이 한영의 기분을 풀어주고자 라면을 맛있게 끓여주자, 한영은 “먹었던 라면 중에 제일 맛있네”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한영은 시골집에서 야외족욕탕과 텃밭, 어르신들을 위한 카페를 하고 싶다고 털어놨고, 로망을 실현해주겠다는 박군의 말에 환하게 웃으며 기뻐했다. 박군이 특전사 동기들과 함께 팔을 걷어붙이고 핸드메이드 보일러와 족욕탕을 제작하자, 한영은 “미국 드라마에 나오는 주인공 같아”라며 달달한 멘트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박군이 야외족욕탕을 순식간에 만들어주자, 한영의 내조가 이어졌다. 한영은 다정하게 박군을 안마해주는가 하면, 시원한 등목까지 시켜주며 닭살 커플의 모습으로 월요일 밤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