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으로 돌아오는 한석규, 메시지 담긴 포스터 공개(김사부3)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휴머니즘 가득한 스토리로 울림과 감동을 전하는 메가 히트 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3’가 오는 4월 28일(금) 공개된다. 이와 함께 ‘김사부’ 한석규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포스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 역의 한석규를 필두로 시즌1과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돌파하며 대중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도 그는 범접 불가한 실력과 누구보다 환자를 생각하는 ‘진짜 의사’의 면모로 변함없는 존재감을 뿜어내며 다시 한번 위로가 필요한 우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에는 여전히 돌담병원을 지키고 있는 ‘김사부’의 모습과 “길을 잃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이번 시즌3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지난 시즌, 돌담병원에서 동고동락하며 수많은 이들을 웃기고 울렸던 캐릭터들도 함께 돌아온다. ‘서우진’ 역의 안효섭과 ‘차은재’ 역의 이성경은 의사로서의 성장은 물론 ‘김사부’와 펼치는 완벽한 호흡을 예고하고, 간호사 ‘박은탁’ 역의 김민재, 수간호사 ‘오명심’ 역의 진경, 행정실장 ‘장기태’ 역의 임원희까지 모두 등장하며 반가움을 전한다.
최고의 콤비 유인식 감독과 강은경 작가가 펼칠 더 스펙터클한 이야기와 사건들 역시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