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손흥민 닮은꼴' 훈남과 소개팅에 애프터 성공…"오늘 잠 못잘것 같아, 설레어서"('조선의사랑꾼')[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5MC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X임라라가 김민경의 소개팅을 지켜봤다.
27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의 혼인신고와 더불어 김민경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오나미는 증인끼리의 소개팅을 계획했지만, 자신의 증인인 김민경에게는 그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오나미는 혼인신고를 마무리한 뒤, 김민경에게 깜짝 소식을 알리며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언니의 소개팅이야"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5MC 박수홍X박경림X최성국X오나미X임라라가 김민경의 소개팅을 지켜봤다.
27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의 혼인신고와 더불어 김민경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오나미는 증인끼리의 소개팅을 계획했지만, 자신의 증인인 김민경에게는 그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김민경의 소개팅 상대로는 박민의 후배이자 축구선수 출신의 연하남, 이준협이 나왔다. 오나미는 혼인신고를 마무리한 뒤, 김민경에게 깜짝 소식을 알리며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언니의 소개팅이야"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김민경은 "나 말 한마디 안 할 수도 있다?"고 쑥스러워했고, 오나미와 마이크까지 제거한 비밀회의까지 이뤄졌다. 혼인신고 이후 김민경이 스케줄 뒤 다시 합류하면서 본격적인 '증인팅(?)'이 시작되었다. 손흥민 닮은꼴의 훈훈한 소개팅남 이준협과 한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자, 오나미와 남편 박민은 계획된 어색함으로 화장실을 간다며 자리를 피했다.
이윽고 둘만 남은 자리에서 "소개팅이 있을 줄 몰랐다"고 고백하는 김민경에게 이준협은 "전 어제 알았어요"라며 이미 상대가 김민경임을 알고 있었다고 대답해 호감을 샀다. 거기다 이준협은 "축구 이야기하는 여자 귀엽죠. 되게 기분 좋은 귀여움?"이라며 순식간에 김민경의 호감도를 올렸다. 이에 김민경이 "운동 이것저것 배워보면서 운동하는 사람 만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라고 이야기할 때, 이준협은 양손을 소리 없이 올리며 사랑의 시그널을 보내 사랑꾼즈를 설레게 했다. 식사가 마무리될 무렵, 오나미는 "오늘 두 사람 잠 못 잘 것 같아. 설레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당일 애프터까지 받아낸 김민경의 깜짝 소개팅은 그린 라이트를 밝히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방송은 분당 최고시청률 4.3%(이하 닐슨코리아 집계, 전국 기준)을 기록했고 2549 타깃 시청률은 0.6%를 나타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남의 결혼식장에서 윤정수와 재회 "이래서 우리가 안 돼"('김숙티비')
- [SC이슈]'52세'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150분 걷기'…'수정과' 좋아하고 'VOD 결제'에 월 70만
- '검정고무신' 작가 딸 "父, 저작권 뺏겨 막노동, 건강 문제 시달려" 호소 [전문]
- 문희준 "여동생 문혜리, 이혼 후 홀로 육아…♥소율과 어색해" ('걸환장')[SC리뷰]
- ‘의사♥’ 오영실 “배우와 바람날 뻔..이혼하고 마지막 사랑 계획했었다”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