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 한혜진 “추후 공고가 어느 고등학교니?” 경악
남자친구가 예상치 못한 상식 수준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2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9회에서는 2세 연상 남자친구와 7개월째 연애 중인 24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남자친구는 아침 식사를 뜻하는 ‘Breakfast’도 알지 못하는 상식 수준을 갖고 있다. 연애 초반 고민녀는 이런 남자친구의 모습도 귀여워 보인다. 하지만 친구들과 있는 톡방에서도 남자친구의 부족한 상식이 드러나자 고민녀는 민망함을 느낀다.
심지어 웹소설을 쓰는 친구가 아직 제목을 정하지 못했다며 ‘가제’만 있다고 알려주는데, 남자친구는 주인공이 ‘가재’냐는 황당한 질문을 한다. 친구들은 남자친구가 교포인지 궁금해할 정도라고. 서장훈은 “모르면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까불고 있다”라며 지적한다.
결국 고민녀는 “헷갈리면 내게 물어봐도 된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하는데, 남자친구는 그동안 말실수는 농담일 뿐이고, 자신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이니 고민녀야말로 똑똑한 척하지 말라며 발끈한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저마다 겪었던 충격적인 맞춤법을 공개한다. 한혜진은 “‘추후 공고’라는 단어를 보고 ‘어느 고등학교냐?’고 묻는 사람도 봤다”라고 폭로하고, 주우재는 “나는 ‘됫어’라는 톡을 본 적 있다. 이 세상에 ‘됫-’이란 글자는 없다고 말해준 적 있다”라고 전한다.
다행히 남자친구는 이후 책도 읽고 공부도 하는 등 달라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얼마 뒤 남자친구는 맞춤법을 떠나 충격적인 언행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주우재와 곽정은은 “미쳤다”, “이건 괘씸한 포인트”라며 황당해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상식이 부족했던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게 한 행동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169회는 오늘(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