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조카와 술 파티 중 난장판 “넌 상화한테 죽었다”(동네친구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이상화 조카인 하늘과 술파티를 벌였다.
강남과 제작진은 함께 하늘의 깜짝 이별 파티를 준비했다.
강남은 "비행기 타기 2주 전에 안 간다고 하더라"며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고백했고, 하늘은 제작진이 준비한 파티와 롤링페이퍼를 보고 미안함을 드러내며 사과했다.
술먹방 중 강남은 "그래도 축하한다. 백현 콘서트 표 된 거"라고 말했고, 하늘은 "그게 아니고 엑소 단체 팬미팅이다"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강남이 이상화 조카인 하늘과 술파티를 벌였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워홀가는 하늘 조카를 위해 이별 술 파티했다가 또 텐션 터졌습니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남은 “이상화 씨 조카가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간다. 1년 정도 갈 것 같은데 3,4년 더 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알록달락 풍선에 먹음직스러운 주문 제작 케이크까지. 강남과 제작진은 함께 하늘의 깜짝 이별 파티를 준비했다.
하늘이 집 안으로 들어오자 강남은 케이크에 초를 켜고 노래를 불렀다. 그러자 하늘은 “안 가기로 했는데”라며 주위를 당황하게 했다.
강남은 “비행기 타기 2주 전에 안 간다고 하더라”며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고백했고, 하늘은 제작진이 준비한 파티와 롤링페이퍼를 보고 미안함을 드러내며 사과했다.
이후 두 사람을 치킨과 맥주를 즐겼다. 술먹방 중 강남은 “그래도 축하한다. 백현 콘서트 표 된 거”라고 말했고, 하늘은 “그게 아니고 엑소 단체 팬미팅이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자 강남은 “너 그거 때문에 안 가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은 하늘이 치킨을 먹다가 바닥 카에 떨어뜨리자 사진을 찍었다. 그러면서 “너는 이제 상화한테 죽었다”고 놀렸다. 또 하늘이 이번엔 맥주까지 쏟자 카페트가 모두 젖어버렸고, 강남과 제작진은 “진짜 큰일 났다”며 오히려 카메라로 찍으라고 합동공세해 폭소케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하나..“프러포즈하기를 바라고 있어”(동상이몽2)
- 한영, 특전사 전성기 몸 되찾은 ‘♥박군’에 “섹시해”
- “히어라의 시대구나” 김히어라, 브라렛만 입고 파격 상반신 노출
- ‘친구 3명 잃고, 경질까지’…英 ‘콘테에게 충격적인 몇달’
- 김민경, 43년차 모쏠 탈출? ‘손흥민 닮은꼴’男과 설렘 가득 핑크빛(조선의사랑꾼)
- 이용식 딸 이수민, 새 단장한 집 공개..부엌이 운동장급
- 노소영, 최태원 회장 동거인에 위자료 30억원 소송
- ‘13살’ 이범수 딸 소을, 母뒤이어 통·번역사 합격
- ‘더 글로리’ 최악 빌런 류성현, 실제로는 프로 사랑꾼 “드라마 보고 나쁜 X이라고”(근황올림
- 피는 못 속여..박명수 딸 민서, 3년 연속 무용 장학생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