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계획에 "많은 관심 부담…아직은 계획없어"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민이 김준호와 결혼 계획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김지민에게 김준호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물었다.
그리고 MC들은 박군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김준호와 명절 때 김지민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을 언급했다.
이에 김지민은 "저희는 결혼 생각이"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지민이 김준호와 결혼 계획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김지민에게 김준호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물었다.
그리고 MC들은 박군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김준호와 명절 때 김지민의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을 언급했다.
이에 김지민은 "저희는 결혼 생각이…"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주변에서 결혼 이야기를 하도 많이 하셔서 부담을 갖고 있다"라고 했다.
이지혜는 "두 분이 계속 함께하는 모습이 보이다 보니 이미 결혼한 느낌이 난다. 그러면 차라리 결혼을 하는게 어떠냐?"라고 했고, 김지민은 "차라리라니 그게 무슨 소리냐"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아인, 굳은 표정으로 경찰 소환...선임된 변호인단 살펴보니
- 송재림X김소은, 일본서 데이트?…"여행 시기 겹쳐 잠시 만난 것" 해명
- '나는 솔로' 13기 광수X순자, 러브라인 통편집 왜?…광수 "시청률 때문"
- '앤트맨3' 조나단 메이저스, 여성 폭행 혐의…MCU에 빨간불
- 해리 스타일스 새 연인은 8년 전 짝사랑 상대?…과거 인터뷰 조명
- '미우새' 주우재, "57kg은 친한 형 누나들의 모함…자칫하면 70kg 넘을 정도"
- '런닝맨' 김종국, "유재석 때문에 드라마 몰입 안 돼"…'더 글로리' 하도영과 닮은꼴 언급
- '군인' 방탄소년단 진, 휴가 나왔다…반가운 '완전체' 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