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 “여전히 불안정, 불안 없애기보단 잘 다스리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세종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양세종은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며 장난기 넘치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아우라를 선보였다.
양세종은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에서 스스로 솔직한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여전히 불안정하다는 양세종은 "불안을 없애기보다는 얼마큼 잘 다스리는가에 무게 중심이 옮겨간 것 같다. 불안을 온전히 느끼지 않을 만큼 스스로 수혈하는 방식, 그런 마음이 조금 생긴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양세종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양세종은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며 장난기 넘치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아우라를 선보였다. 흑백 분위기가 어우러져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기도 했다.
양세종은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에서 스스로 솔직한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혼자 있을 때 연습을 엄청 한다. 진실하게 하되, 열린 태도로 여러 상상도 해보고, 여러 방식으로 뱉어보기도 하면서 계속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털어놨다.
여전히 불안정하다는 양세종은 “불안을 없애기보다는 얼마큼 잘 다스리는가에 무게 중심이 옮겨간 것 같다. 불안을 온전히 느끼지 않을 만큼 스스로 수혈하는 방식, 그런 마음이 조금 생긴 것 같다”고 고백했다.
양세종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에서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대학생 ‘원준’ 역으로 캐스팅됐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양세종과 더불어 수지가 타이틀롤 이두나에 낙점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유아인 첫 심경 “자기합리화 늪에 빠져…죄송” (종합)[DA:스퀘어]
- 이상민, 미모의 띠동갑 연하와 소개팅♥ 압류-상속 고백 (미우새)[TV종합]
- 윤남기♥이다은, 임테기 두 줄→“임신 아니다” (살림남2)
- 권유리 NEW 프로필 공개…올해는 예능퀸 노린다 [DAY컷]
- 가정폭력 피해→무당 된 고딩 母…조혜련 “드라마, 현실 못 따라가”(고딩엄빠3)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