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단백질·유산균 한번에 먹는 ‘바이오 하이프로틴 유산균’
CJ웰케어의 ‘바이오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양질의 단백질과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건강과 예민한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하이프로틴 유산균에는 단백질이 한 포당 21g 들어 있다. 단백질 함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하루 12g) 대비 175%의 고함량이다.
특히 하이프로틴 유산균의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고품질의 100% 완전 단백질로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모두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여기에 CJ 유산균 연구소가 개발하고 세계 10개국에서 글로벌 특허를 받은 CJLP243 유산균이 들어 있다. CJLP243 유산균은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서 높은 산도에 견디는 생명력이 우수해 위산과 담즙산을 이겨 내고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존력 강한 유산균이다.
또 하이프로틴 유산균에는 뼈 건강을 위한 칼슘을 비롯해 마그네슘과 비타민B6까지 들어 있으며 부원료로 홍삼농축액분말·콜라겐·초유단백질·귀리식이섬유·국내산 7곡 분말이 들어 있다. 고소하게 맛을 낸 파우더 형태의 제형으로 돼 있어 물에 타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하루 한 포로 근육 건강·장 건강·뼈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프로틴 유산균 3개월분 구매 시 1개월분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