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상큼한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기자 2023. 3. 27. 22:30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은 과즙 음료 브랜드 올데이프룻을 통해 지난해 오렌지·자두 2종에 이어 올해 초 키위까지 총 3종의 다양한 맛을 내놓았다.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로 만들어 맛은 물론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 영양까지 고려한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컵음료다.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올데이프룻 3종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이른바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하루 활력을 채워줄 맞춤 음료로 제격이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의 과즙 음료 브랜드로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최근 키위 맛까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플레이버를 다양화했다”면서 “올데이프룻이 봄철 나들이객뿐만 아니라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해진씨를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우유는 오랜 세월 국민 우유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꾸준함이라는 측면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서
갓 나온 우유의 갓(이제 막)과 타사는 결코 범접할 수 없는 넘버원 브랜드의 의미를 함축한 God(갓)을 광고 문구로 사용하며 중의적인 표현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건희 여사, 연이은 공개 행보…야당 “김 여사 가야 할 곳, 특검 조사실”
- 응급실 4곳 “못 받아” 잘린 손가락 들고 발동동, 100㎞ 밖 병원 2시간만에
- [스경X이슈] 정국의 뉴진스 응원 거센 후폭풍…누리꾼 “1~4세대 한마음”
- “무시해” 뉴진스 하니가 고발한 따돌림, ‘직장 내 괴롭힘’ 해당될까?
- 트럼프 VS 해리스 ‘밈 전쟁’…대선 격전장 된 SNS
- ‘무자본 갭투자’ 49채 굴리다 전세금 못 돌려준 교육부 공무원…징계는 ‘견책’
- 변희재 “방시혁 뉴진스 죽이기, 하이브 가치 박살···주주 손배청구해야”
- 김포서 탈출한 ‘1m’ 애완 도마뱀…3시간 만에 주인 품으로
- ‘팝콘까지 사면 2만원’ 영화관 티켓값 논란···폭리일까, 생존전략일까
- 품귀 없어진 농심 먹태깡…‘반짝 인기’ 그칠까, ‘스테디셀러’로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