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상큼한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기자 2023. 3. 27. 22:30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은 과즙 음료 브랜드 올데이프룻을 통해 지난해 오렌지·자두 2종에 이어 올해 초 키위까지 총 3종의 다양한 맛을 내놓았다.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로 만들어 맛은 물론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 영양까지 고려한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컵음료다.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올데이프룻 3종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이른바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하루 활력을 채워줄 맞춤 음료로 제격이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의 과즙 음료 브랜드로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최근 키위 맛까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플레이버를 다양화했다”면서 “올데이프룻이 봄철 나들이객뿐만 아니라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해진씨를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우유는 오랜 세월 국민 우유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꾸준함이라는 측면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서
갓 나온 우유의 갓(이제 막)과 타사는 결코 범접할 수 없는 넘버원 브랜드의 의미를 함축한 God(갓)을 광고 문구로 사용하며 중의적인 표현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