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상큼한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기자 2023. 3. 27. 2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은 과즙 음료 브랜드 올데이프룻을 통해 지난해 오렌지·자두 2종에 이어 올해 초 키위까지 총 3종의 다양한 맛을 내놓았다.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로 만들어 맛은 물론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 영양까지 고려한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컵음료다. 오렌지·자두·키위 맛의 올데이프룻 3종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이른바 헬시플레저(건강+기쁨) 푸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하루 활력을 채워줄 맞춤 음료로 제격이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의 과즙 음료 브랜드로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최근 키위 맛까지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플레이버를 다양화했다”면서 “올데이프룻이 봄철 나들이객뿐만 아니라 상큼하고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해진씨를 모델로 발탁됐다.

서울우유는 오랜 세월 국민 우유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꾸준함이라는 측면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서

갓 나온 우유의 갓(이제 막)과 타사는 결코 범접할 수 없는 넘버원 브랜드의 의미를 함축한 God(갓)을 광고 문구로 사용하며 중의적인 표현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