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최상품 녹용 사용한 ‘천녹’ 다양한 제형으로 편의성 높여

기자 2023. 3. 27. 2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 천녹은 천녹정·천녹정편·천녹톤·천녹강환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가 오랜 세월 꾸준히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뚝심 있는 품질 경영의 원칙이 자리 잡고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관장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정관장의 대표제품에는 정관장 천녹이 있다. 정관장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뉴질랜드 녹용은 그 품질에 따라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 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8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천녹은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제품이며 천녹정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구기자·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이며 천녹강환은 낱개 포장으로 간편하게 씹어먹는 환 타입이다. 편의성은 물론 모든 제형에서 독자기술로 녹용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여성을 위한 맞춤형 녹용 제품인 천녹W도 있다. 예로부터 왕비의 건강을 위해 궁에서 올렸던 4가지 전통원료인 숙지황·작약·천궁·당귀와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인 연자육·약쑥·익모초·솔싹 등을 더해 여성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시니어 맞춤 녹용인 천녹S 또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산약·천궁·산수유·복령·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우슬· 천마·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을 케어한다.

최근에는 천녹 비스트롱(BESTRONG)이라는 남성 맞춤 환 제형의 제품 또한 출시했다. 천녹 비스트롱은 최상급 SAT 녹용에 홍삼·마카·복분자·사슴꼬리 등 스태미나 대표 원료를 담아 깊은 활력을 빠르게 채우고 싶은 남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