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메타버스, 실물 경제 서비스로 생태계 확대 추진

김지영 2023. 3. 27. 15: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디지털 화폐 갤럭시아(GXA)의 실물 경제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아 예치 상품을 시작으로 위메프오의 '커핑' 앱에 리워드 제공을 오픈하면서 실물 경제 서비스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커핑에 제공하는 갤럭시아 리워드를 시작으로 실물 경제 서비스로 갤럭시아의 생태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핑'과 함께 갤럭시아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디지털 화폐 갤럭시아(GXA)의 실물 경제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아 예치 상품을 시작으로 위메프오의 '커핑' 앱에 리워드 제공을 오픈하면서 실물 경제 서비스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가 디지털 화폐 갤럭시아(GXA)의 실물 경제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갤럭시아메타버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오늘부터 위메프오가 운영하는 커피·음료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커핑'과 함께 갤럭시아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핑으로 커피나 음료를 주문하면 구매 가격의 1%에 해당하는 갤럭시아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아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대체불가능토큰(NFT) 플랫폼인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에 지갑을 만들고 커핑으로 주문하기만 하면 된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 사업 초창기부터 위메프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준비해 왔다. 이번에 커핑에 제공하는 갤럭시아 리워드를 시작으로 실물 경제 서비스로 갤럭시아의 생태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에서의 리워드·결제 외에 처음으로 외부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아를 리워드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리워드 제공뿐 아니라 결제 서비스까지 연동시켜 생태계 확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지난해 말 블록체인 지갑 '갤럭시아 월렛'을 론칭했다. NFT 타운(NFT Town)과의 연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웹3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 서비스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