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서열 1위 아내 장나라 앞 무릎꿇고 석고대죄 ‘쭈구리 남편’(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밀리' 장혁이 장나라 한 마디에 무릎까지 꿇었다.
극 중 장혁은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인 쭈구리 남편 '권도훈' 역을, 장나라는 가족 내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찐고수) 주부 9단 '강유라' 역을 맡았다.
이어 남편 권도훈과 8살 딸 권민서는 물론 시아버지와 시동생부부까지 말 한마디로 쥐락펴락하는 강유라의 면면이 담겨 그녀의 집안 서열을 명확히 느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패밀리' 장혁이 장나라 한 마디에 무릎까지 꿇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 측은 3월 27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4월 17일 첫 방송되는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극 중 장혁은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인 쭈구리 남편 ‘권도훈’ 역을, 장나라는 가족 내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찐고수) 주부 9단 ‘강유라’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네 번째 호흡을 맞추는 만큼 맛깔스러운 부부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순재(권웅수 역), 김강민(권지훈 역), 윤상정(이미림 역), 신수아(권민서 역)와 비상하고 유쾌한 패밀리로 뭉쳐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크한 포스를 풍겨내는 강유라의 모습과 함께 “우리 집에선 절대 건드릴 수 없는 성역이 있어”라는 시동생 권지훈의 멘트로 시작해 관심을 높인다. 이어 남편 권도훈과 8살 딸 권민서는 물론 시아버지와 시동생부부까지 말 한마디로 쥐락펴락하는 강유라의 면면이 담겨 그녀의 집안 서열을 명확히 느끼게 한다.
특히 남편 권도훈은 강유라의 한마디에 기차역에서 석고대죄까지 하는 쭈구리 남편 면모로 웃음을 자아낸다. 통화 중 강유라가 “1분 줄게. 화 풀어봐”라고 하자, 권도훈은 “난 이미 꿇었지. 아까부터 꿇고 있었어”라며 그녀가 앞에 없음에도 무릎을 헌납, 쩔쩔매 폭소를 더한다. 이에 절대적인 서열 1위 강유라와, 그녀의 앞에선 원샷원킬 블랙 요원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작아지는 권도훈이 뿜어낼 부부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강유라가 남편 권도훈의 사수인 오천련(채정안 분)을 향해 “너 처음 봤을 때부터 맘에 안 들었어”라며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는 모습 또한 포착돼 이들의 관계와 극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강유라는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집안 서열 1위 완벽한 그녀’라는 카피에 걸맞은 카리스마로 가족을 진두지휘하며 주부 9단 면모를 여실히 드러낸다. 딸 권민서가 연극을 하기 싫다며 산책로 한복판에 드러눕자 강유라는 “그래 하지마”라며 함께 누워버리는 눈눈이이 작전에 돌입, 넘사벽 육아 스킬로 엄지를 치켜세우게 한다. 이에 더해 강유라는 가정의 중심으로서 시아버지 권웅수의 팔순을 축하하기 위해 “진정한 축하가 뭔데!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모인 모습이야”라며 열변을 토하고 파이팅을 다지며 가족들의 사기를 북돋는다.
그런 가운데 티저 영상 말미에는 문 틈 사이로 싸늘한 눈빛을 내비치는 강유라와, 그녀의 눈빛에 놀란 듯한 권도훈의 모습이 포착돼 평범한 가족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에 흥미가 증폭된다. (사진=tvN ‘패밀리’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 목사님 아들이란 말에 속았나 “결혼 6개월 지나니‥” (동치미)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의사남편♥’ 오영실 “두 아들 미국 대학 구겨 넣었는데 중퇴” (동치미)[어제TV]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이천수, ♥심하은에 막말 “네 그릇은 여기, 생긴 대로 살아”(살림남2)[결정적장면]
- ‘장윤정♥’ 도경완 “지분 적으면 살면서 점점 위축, 악순환”(차달남)
- 시아버지와 10년 불륜+전 재산 들고 잠적, 분노 유발 치정극(차달남)[종합]
- 조연우 “故최진실 사망 전날 만나, 최진영마저 보내고 힘들었다”(금쪽상담소)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