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 7위 확정 DB 김주성 감독대행 "(캐롯 6강 오를 경우) 6강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다. 다음 게임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강은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다. 일단 다음 게임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다."
DB는 7위를 확정지었다.
7위 DB가 올라간다.
김 감독대행은 "그런 부분은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다. 다음 게임이 중요하고, 한 게임 한 게임 최선을 다해 준비된 플레이를 할 생각"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6강은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다. 일단 다음 게임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다."
원주 DB 김주성 감독대행은 26일 안양 KGC전이 끝난 뒤 이렇게 말했다. DB는 7위를 확정지었다.
정상적이라면 6강 플레이오프는 탈락했다. 하지만 고양 캐롯의 KBL 가입금 10억원 문제가 남아있다. 미납할 경우, 플레이오프 진출 자격이 박탈된다. 7위 DB가 올라간다.
김 감독대행은 "그런 부분은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다. 다음 게임이 중요하고, 한 게임 한 게임 최선을 다해 준비된 플레이를 할 생각"이라고 했다.
그는 이날 "4쿼터까지 잘 갔는데, 승부처 턴오버가 있었다. 선수들이 힘들 것이다. 집중력이 떨어진 게 패배의 원인인데, 너무 힘든 상황이다.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남은 경기에서도 준비한 수비를 잘해서 경기를 하겠다"고 했다. 안양=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오영실 “배우와 바람날 뻔..이혼하고 마지막 사랑 계획했었다” (동치미)
- '일용이' 박은수 "재산 80억 날리고 기초수급자 생활" ('회장님네 사람들')
- [SC이슈]'피지컬100', 왜 추성훈만 출연료 줬나? 윤성빈, "참가자로 동등 입장이어서 없었다"('아는
- [종합]'고인 모독' 논란 유난희, 손담비와 '홈파티'로 또 시끌…'이쁜 난희언니 하우스'
- [SC이슈]유혜원, '승리 열애설'엔 침묵하면서 '악성 댓글'만 잡는다?(전문)
- 고은아 “마지막 연애 10년 전, 그 사이 6년 짝사랑했다” ('신랑수업')
- 전교회장→자퇴→15세 임신…억장 무너졌던 친정엄마('고딩엄빠')
- “갑상선암 수술 후 8개월간 목소리 안나와”…엄정화, 인간승리 '차정숙'('유퀴즈')
- '눈까리' 김아영, 쌍꺼풀 수술 최초 고백 “'맑눈광' 롤모델=톰크루즈”('라스')
- 기안84, '결혼' 엄현경에게 과거 '상추 프러포즈'…'이불킥 10년 짜리' 맞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