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구서도 스벅 '제주 한정 메뉴' 맛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하던 특화 메뉴를 내륙 7개 특화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제주 말차 & 애플망고 블렌디드',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등 음료 2종과 '새코롬 한라봉 크림 케이크', '땅콩 버터 치즈 케이크',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위치' 등 푸드 3종을 서울과 경기, 대구 등에 위치한 7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하던 특화 메뉴를 내륙 7개 특화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3월 28일~6월30일 판매 매장은 더북한산점, 더북한강R점, 더양평 DTR점, 경동1960점, 별다방점, 이대R점, 대구종로고택점 등 총 7곳이다.
스타벅스는 '제주 말차 & 애플망고 블렌디드',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등 음료 2종과 '새코롬 한라봉 크림 케이크', '땅콩 버터 치즈 케이크', '제주 당근 산도롱 샌드위치' 등 푸드 3종을 서울과 경기, 대구 등에 위치한 7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메뉴인 제주 말차 & 애플망고 블렌디드는 두툼한 애플망고 토핑으로 '보는 맛'을 냈다. 이번 확대 판매를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스타벅스는 28일부터 7개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선착순 증정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