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봄맞이 새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아이유와의 동행을 이어간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 광고를 제작해 봄맞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26일 밝혔다.
깨끗함을 표현한 우주를 무대로 참이슬의 '깨끗한 맛'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오늘도 내일도 깨끗함으로 기억될 이슬자리, 이 술자리!'라는 내레이션 뒤 아이유가 참이슬을 건드리자 이슬방울이 튀어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광고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이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깨끗함을 표현한 우주를 무대로 참이슬의 '깨끗한 맛'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광활한 우주 공간과 아이유, 이슬방울을 연출한 장면은 우주 속 별에서 착안했다.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청량함과 깨끗함이 느껴지는 우주에서 시작된다.
소설 속 어린왕자로 분한 아이유가 앉아 별 하나를 건드리자 반짝이는 효과와 함께 이슬방울 캐릭터로 변한다. 별들이 모여 이슬방울 별자리인 '이슬자리'가 된다. '오늘도 내일도 깨끗함으로 기억될 이슬자리, 이 술자리!'라는 내레이션 뒤 아이유가 참이슬을 건드리자 이슬방울이 튀어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우주라는 또 다른 차원의 세상을 한국 대표주류 브랜드 참이슬의 시각적 요소로 규모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