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클레어 데인즈에게 정말 실망” 탈덕 선언 '왜?' ('장미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클레어 데인즈에게 실망했다며 탈덕을 선언했다.
27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차원이 다른 애인 쟁탈전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될 주인공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스타덤에 오른 클레어 데인즈.
특히 김지민은 "클레어 데인즈를 좋아했는데 정말 실망"이라며 착잡해하며 탈덕을 선언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클레어 데인즈에게 실망했다며 탈덕을 선언했다.
27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차원이 다른 애인 쟁탈전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될 주인공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스타덤에 오른 클레어 데인즈. 만삭 여배우의 남자친구를 빼앗은 그녀의 악랄한 행동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이야기를 들은 출연진들은 청순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그의 행보에 충격을 받는다.
특히 김지민은 “클레어 데인즈를 좋아했는데 정말 실망”이라며 착잡해하며 탈덕을 선언하기도.
이외에도 남자 때문에 두 번이나 앙숙이 됐다는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허드슨의 사랑 쟁탈전이 소개된다. 카메론 디아즈와 케이트 허드슨이 서로의 애인을 빼앗았던 장소가 파티라고 밝혀지자, 이상민은 “그 파티가 문제”라며 투덜거리기도.
한편 할리우드 스타들의 이면이 공개되는 ‘장미의 전쟁'은 2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이 양아치들아" 분노...왜? - TV리포트
- 송민호, 당분간 절대 못 봐...팬들 속상 - TV리포트
- 유명 래퍼, 헬스장 화장실서 집단구타 당해 - TV리포트
- 톱 가수 "이젠 다시 마약 안해" 선언 - TV리포트
- 블핑 지수 맞나...확 달라진 비주얼 - TV리포트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유연석, 경비원 아저씨에 갑질? - TV리포트
- ‘유퀴즈’ 이도현, 데뷔 후 떼돈 벌었다 [종합] - TV리포트
- 톱 여배우, 160억 출연료 거절...돈 얼마나 많으면 - TV리포트
- '손흥민 전여친' 민아, 완전 예뻐졌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