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수요 잡아라"···백화점 행사 잇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연한 봄을 맞아 백화점업계가 나들이를 위한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섰다.
2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외출 자제가 요구됐던 코로나 19 유행 기간 동안 새 옷을 사지 않다가 올 봄 마스크 없이 마음껏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자 신상 의류 등을 사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 봄 나들이객을 위해 롯데백화점 소믈리에들이 직접 큐레이션 한 와인과 위스키 등을 150억원 규모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앱서 특가상품 2만개 판매
완연한 봄을 맞아 백화점업계가 나들이를 위한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섰다.
2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외출 자제가 요구됐던 코로나 19 유행 기간 동안 새 옷을 사지 않다가 올 봄 마스크 없이 마음껏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자 신상 의류 등을 사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달 들어 롯데백화점의 패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신장했다. 특히 스포츠와 아웃도어 매출은 30% 이상 증가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31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봄을 테마로 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남성 패션 상품과 유아동, 잡화 등을 10∼50% 할인하고 주말에는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시슬리, 겔랑 등이 참여하는 화장품 행사를 열고 단독 기획 세트 등을 내놓는다. 또 봄 나들이객을 위해 롯데백화점 소믈리에들이 직접 큐레이션 한 와인과 위스키 등을 150억원 규모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신백페스타'를 진행한다. 다음 달 1∼4일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고, 1∼6일에는 특가상품 2만 여 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앱에서 판매한다. 야구와 연계한 행사도 진행한다.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열리는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모바일앱 접속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10∼16일에는 나이키와 컨버스 등 인기 신발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31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전국 16개 오프라인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통합 할인 행사를 연다.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리조트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경필 아들, 마약 재범에 현장 체포인데…영장기각 논란
- 수백억 연봉 日오타니가 쏘나타를…한국팬도 극찬 '검소한 모습'
- '선정성 화보 찍었으니 양육권 돌려줘'…소송 당한 대학교수 사연
- 김민재 “뉴스에 나오는 이적설, 전혀 사실 아냐”
- 日 매독환자 폭증, 이대로면 年2만명…즉석만남 때문?
- 돈없는 34세 한국女 vs 22세 베트남女…결혼 고민男 [이슈, 풀어주리]
- 사라진 스피또 5억원 당첨자? 동행복권 '확인 불가'
- LVMH 상속녀 이 가방 띄우러 한국 왔나?…'또 오픈런 해야겠네'
- 정유라 '엄마 재수술…살려달라' 계좌번호 공개
- '매일 kg당 1.1g 드세요' 몸 속 미세먼지 독성 없애는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