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5위 김의영, 2회 참가해 장려상 수상한 '전국노래자랑' 금의환향..초대가수 출격

최이정 2023. 3. 26. 14: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에 두 번이나 참가자로 나섰던 김의영이 이번에는 초대 가수로 출격해 '딱 백년만' 특별 무대를 선사했다.

김의영은 26일(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 양산시 편에 출연하여 '딱 백년만' 특별 무대를 펼쳐내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전국노래자랑'에 두 번이나 참가자로 나섰던 김의영이 이번에는 초대 가수로 출격해 '딱 백년만' 특별 무대를 선사했다.

김의영은 26일(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 양산시 편에 출연하여 '딱 백년만' 특별 무대를 펼쳐내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 김의영은 두 번의 전국노래자랑 참가로 장려상 수상 경력의 소유자로, 이날 초대 가수로 특별 무대에 서면서 누구보다도 남다른 의미를 가진 이야기가 완성되며 감동까지 전해졌다. 

이날 김의영은 하이힐과 레드 색상의 미니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로 깜찍하면서도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면서 지난 12월 발매한 신곡 '딱 백년만' 열창했다.

특히 늘씬한 완벽 비율을 자랑하는 김의영의 비주얼에서 뿜어져 나오는 남다른 깊이가 느껴지는 트롯 보이스가 반전 매력을 이루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콤하고 시원한 보컬을 자랑하는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의 신곡 '딱 백년만'은 지난 해 12월 발매한 본인의 첫 정규앨범으로 남다른 의미가 담긴 '내게 오세요'에 포함돼 있는 곡. 좋은 사람과 함께 딱 백 년만 같이 살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미스트롯1' 탈락 등의 실패에도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미스트롯2'에 도전하여 TOP 5에 오르며 성공을 향한 발걸음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수 김의영은 '프로 도전러', '재도전의 아이콘' 등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이날 '전국노래자랑'에는 김의영을 비롯해 김용임, 하태웅, 배진아, 진성 등이 초대 가수로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전국노래자랑'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