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더 글로리' 속 박연진 최애 착장 공개…송혜교 "명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속 최애 착장을 공개했다.
25일 임지연은 "최애 착장 #netflix #더글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송혜교는 "명찰이"라는 댓글을 달며 아직 '더 글로리'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임지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찰 저기 파묻혔자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라고 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속 최애 착장을 공개했다.
25일 임지연은 "최애 착장 #netflix #더글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블랙 퍼 재킷에 가죽 스커트, 체인 가방을 매고 카메라를 응시했다. 임지연은 밝은 미소로 화사함을 자랑하는가 하면, 시크하고 도도한 면모 역시 뽐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가운데, 송혜교의 과몰입 댓글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웃음을 유발했다. 송혜교는 "명찰이…"라는 댓글을 달며 아직 '더 글로리'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모습을 보였고, 이에 임지연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찰 저기 파묻혔자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라고 답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더 글로리' 촬영이 진작 끝났음에도 여전한 친분을 자랑하는 이들의 관계는 절로 훈훈함을 자아냈으며, 극 중에서는 적대적 관계였지만 현실에서는 농담을 주고 받는 두 사람의 귀여운 케미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iMBC 박혜인 | 임지연 SNS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
- '나이 54세' 박수홍, 자녀 계획 난관 "비뇨기과 검진 충격"(편스토랑)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