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출연진 외모·실력 겸비… 방송가 최고 기대작
이선우 2023. 3. 26.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영되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대한 팬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방송 일자를 한 주 연기하면서 공개한 공식 예고 영상이 기대감을 높이는 촉매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은 물론 참가자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밤 10시 두 번째 시즌 첫 방송
예고영상 공개에 글로벌 팬덤 '들썩'
예고영상 공개에 글로벌 팬덤 '들썩'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영되는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대한 팬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방송 일자를 한 주 연기하면서 공개한 공식 예고 영상이 기대감을 높이는 촉매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은 물론 참가자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앞서 대규모 스케일의 시그널 송 무대와 새로운 편집 방식으로 포맷에 변화를 준 1화 예고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먼저 만났다. 영상 속에 담긴 참가자들의 빛나는 비주얼은 오디션 프로그램 주 시청층인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영상의 주인공 홍성민을 비롯해 시그널 송 ‘판타지’(FANTASY) 센터 유준원,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소울, 태국 배우 산타 등 참가자들의 역대급 비주얼에 글로벌 팬덤은 일순간 들썩이기 시작했다. 다른 참가자들의 비주얼 역시 그 어느 오디션 프로그램보다 뛰어나다는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참가자들 모두 실력파 유망주로 구성된 만큼 이들이 보여줄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소년판타지’는 지난해 종영한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 프로그램이다. 이전과 달리 이번 시즌은 글로벌 오디션으로 확장, 세계 각국 1000명의 지원자가 참여해 일본과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동시 방영된다. 오는 7월엔 5000석 규모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팬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범인만 아는 범인..사라진 '개구리 소년'[그해 오늘]
- 차준환, 한국 남자 피겨 사상 최초…세계선수권 은메달 ‘쾌거’
- 8년 열애 끝 결혼한 세븐·이다해 신접살림은 어디로?[누구집]
- “딸이 성폭행 당해도 부모는 ‘감사합니다’”…JMS 세뇌 실태
- 배우 지창욱이 모는 '상남자'스러운 차는? [누구차]
- "살인미수 고소 않기"…이근, 유튜버 결투 수락했다
- 술 취한 연기까지…지민, 美'지미 팰런 쇼'서 솔로곡 첫 무대
- 尹 정부 '2030 NDC 로드맵'과 간과된 플라스틱[플라스틱 넷제로]
- 카카오 전 대표들, 작년 보수 1·2위…이재현 CJ, 오너일가 톱
- 자신을 살해하려 한 아내 용서한 남편.."더 잘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