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근육 길선호, NPC서 보디빌딩과 클래식피지크 석권! [포토]
이주상 기자 2023. 3. 25. 23: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엠파이브 방송센타에서 열린 '2023 NPC 월드와이드 내추럴 RBW 워리어즈'에서 길선호가 보디빌딩 그랑프리를 차지하고 기뻐하고 있다.
길선호는 클래식피지크에서도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IFBB 프로카드를 획득한 보디빌더 이유진이 주최한 이번 RBW 워리어즈는 내추럴 대회로서 클래식피지크, 보디빌딩, 비키니, 멘즈피지크 부문에서 참가 선수들이 경쟁을 벌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파주 = 이주상기자] 25일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엠파이브 방송센타에서 열린 ‘2023 NPC 월드와이드 내추럴 RBW 워리어즈’에서 길선호가 보디빌딩 그랑프리를 차지하고 기뻐하고 있다. 길선호는 클래식피지크에서도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IFBB 프로카드를 획득한 보디빌더 이유진이 주최한 이번 RBW 워리어즈는 내추럴 대회로서 클래식피지크, 보디빌딩, 비키니, 멘즈피지크 부문에서 참가 선수들이 경쟁을 벌였다. 이번 대회 참가자는 IFBB 프로카드가 주어지는 프로퀄리파이어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드디어 입 열었다 “괴롭다..선처없이 고소할 것”[전문]
- 완벽했던 전반전, 집중력 결여된 후반전…클린스만 감독 데뷔전 어땠나[콜롬비아전]
- 한정수 “故김주혁, 사망 전에도 운전 도중 2-30분 쉬었다 가”(금쪽상담소)
- 쇼호스트 유난희, ‘고인 모독’ 논란에 사과 “누군가를 연상케해 죄송하다”
- 홍진경, 여배우들에 호텔급 식사 대접 “못하는 게 뭐 야?”(공부왕찐천재)
- 나나, 황금 몸매의 비법 “유산소=얼굴 부을 때, 맨몸 운동 위주”
- '이혼+가정폭력'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에서 간증·설교 포착
- UFC 최다승 파이터 김동현, 하반신 마비 충격 근황 "가슴 아래로 감각이 없어"(양감독tv)
- ‘서하얀♥’ 임창정, 기습 여섯째 제안에 “공장문 닫았다” 솔직 고백
- 송윤아, 김혜수와 찐 10년 우정 인증 “언니의 고민 나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