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추성훈 시비에 무당 母로 협박 “귀신 푼다”(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귀신을 무서워하는 추성훈에 무당인 친모를 언급했다.
이날 이수근은 추성훈에게 "횡단보도 귀신 다시 안 봤냐"고 물었다.
7년 전 '아형'에 출연해 추성훈이 귀신 목격담을 푼 것을 언급한 것.
이에 발끈한 이수근은 "우리 엄마한테 얘기해서 귀신 다 푼다 너. 너네집 주변으로"라면서 무당 어머니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수근이 귀신을 무서워하는 추성훈에 무당인 친모를 언급했다.
3월 25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76회에는 추성훈, 윤성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수근은 추성훈에게 "횡단보도 귀신 다시 안 봤냐"고 물었다. 7년 전 '아형'에 출연해 추성훈이 귀신 목격담을 푼 것을 언급한 것. 추성훈은 "그때 이후로 한번도 안 봤다"며 귀신은 "무조건 있다"고 주장했다.
이수근은 몸이 허해져 잘못 본 거라고 주장했다. 그러곤 "시합 끝났을 때지?"라고 질문했다. 하지만 추성훈은 "컨디션 좋았지"라고 반박, "왜"라고 따지며 "조그만 XX 이리와 봐"라며 이수근을 본인 앞으로 소환했다.
이에 발끈한 이수근은 "우리 엄마한테 얘기해서 귀신 다 푼다 너. 너네집 주변으로"라면서 무당 어머니를 언급했다. 김희철은 "어머님께서 용한 무당이셔 진짜로"라고 설명했고, 이수근은 "등에 열명 태워서 다니게 한다. 너 갈 때 팬티 하나만 줘"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수근은 과거 예능 '플레이어'에 출연해 어머니가 정말로 무속인이라며 "중학교 2학년 때 처음 외줄 탄 것을 봤다"고 밝힌 바 있다.(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전현무·박나래·이장우 “X구멍 아파요” 마취 중 헛소리까지 동기화(나혼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방송인 출신 정치부 기자 조정린, 오늘(25일) 연인과 결혼
- 조연우 “故최진실 사망 전날 만나, 최진영마저 보내고 힘들었다”(금쪽상담소)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경리, P사 명품백에 매단 ‘이것’ 정체‥8년째 간직한 팬선물 감동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