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프러포즈 한 여친과 이별 “난 예외 없는 비혼 주의자” (진짜가 나타났다!)

김한나 기자 2023. 3. 25. 2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결혼을 요구하는 여자 친구와 헤어졌다.

25일 오후 첫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프러포즈하는 여자 친구에게 이별을 선언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태경(안재현)은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응급 요청을 하는 임산부를 위해 출근해 상태를 체크해줬다. 진료를 마친 공태경은 아나운서 여자 친구를 만났다.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눈치를 보는 공태경에 여자친구는 “뭐 어때. 곧 우리 얼굴이 기사로 도배될 건데. 남자가 먼저 프러포즈하란 법 있어? 우리 결혼하자”라며 반지를 건넸다.

반지 케이스를 닫아버린 공태경은 “내 사전에 결혼은 없다고 말했잖아. 잘 맞으면 꼭 결혼해야 해?”라고 말했고 사랑하니 독점하고 싶다며 자신을 오빠 여자로 만들고 싶지 않냐는 여자 친구에 “아니. 난 널 사랑하고 싶지 소유하고 싶지 않아. 난 예외 없는 비혼주의자인데 괜찮겠냐고 물었잖아. 내가 네 룰 어긴 적 있어?”라고 물었다.

KBS2 방송 캡처



도대체 결혼이 왜 그렇게 싫냐는 여자 친구에 그는 사랑과 희생이 강요되는 가족이라는 굴레가 피곤하다고 답했다.

결국 날 사랑하지 않는 거라고 서운해한 여자친구에게 공태경은 반지를 그의 손가락에 끼워주며 “마지막 룰 결혼을 원할 시 연애를 종료한다. 너 일하는 거 멋있어. 이딴 반지에 묶이지 말고 너 자신을 위해서 살아”라고 이별을 선언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후 8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