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 원지, 50시간 달려 마다가스카르 바오밥나무 선셋 감상

김혜영 2023. 3. 25. 1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 주우재가 원지의 바오밥나무 선셋 투어에 감탄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연출 김태호 김훈범 작가 최혜정, 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의 아프리카 탄자니아, 마다가스카르 여행기가 그려진다.

곽빠원의 여행기에 과몰입한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은 탄자니아와 마다가스카르 중 자신의 여행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노홍철, 주우재가 원지의 바오밥나무 선셋 투어에 감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5일)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주사위 한 번에 대륙이동-지구마불 세계여행’(연출 김태호 김훈범 작가 최혜정, 이하 ‘지구마불 세계여행’)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곽빠원의 아프리카 탄자니아, 마다가스카르 여행기가 그려진다.

먼저 빠니보틀은 ‘킬리만자로의 오아시스’로 불리는 탄자니아 쳄카 온천에 발을 딛는다.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물 온도와 영롱한 물빛, 아름다운 온천 풍경에 빠니보틀은 “이런 곳이 있어? 말이 돼? 엄청 좋은데?”라고 감탄하고, 3MC 또한 크게 놀란다. 빠니보틀의 행복한 물놀이를 지켜보던 주현영은 “나 또한 행복해지는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빠니보틀은 ‘지구마불 세계여행’ 스튜디오에서 탄자니아 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자신의 여행 콘텐츠 시그니처인 세줄 요약으로 센스 있게 마무리했고, 이를 듣던 3MC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마다가스카르 바오밥나무 마을 투어를 떠난 원지는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선셋을 감상한다. 붉은 노을과 이를 등지는 나무들의 그림자가 하나의 절경을 이루자 노홍철은 “너무 멋있다. 엽서를 보는 것 같다”라고 감동한다. 이어 주우재는 “원지가 50시간 걸려서 달려온 보람이 있다”라고 이야기해 바오밥나무 마을의 선셋 풍경이 어떨지 궁금케 만든다.

또 원지는 바오밥나무 마을 선셋을 감상한 후기를 풀어놓는다. 그는 “처음에는 이거 보려고 여기까지 왔나 생각했는데, 대자연을 본 뒤에 마음이 저절로 겸손해졌다”라고 이야기해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곽튜브는 탄자니아 잔지바르 능귀 해변에서 힐링 끝판왕 투어를 즐긴다. 그는 지상낙원에서 돌고래와의 수영부터 스노클링, 먹음직스러운 해산물 파티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한다. 감탄사가 연신 터져나오는 곽튜브의 힐링 투어를 보던 주우재는 “‘이것’이 제 마음을 제일 크게 움직인다”라며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주우재는 여행 욕구를 불태웠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곽튜브는 “전 세계에서 이만한 천국이 있을까 생각했다. 진짜 너무 좋다”라며 탄자니아 잔지바르 여행에 대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어 그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덕분에 자신이 꿈꿔왔던 목표를 빨리 이룰 수 있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곽빠원의 여행기에 과몰입한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은 탄자니아와 마다가스카르 중 자신의 여행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한다. 이들의 선택 결과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TEO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