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진짜가 나타났다!’ 첫 번째 OST 주자 발탁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 재해석

2023. 3. 25.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백진희, 안재현 주연의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첫 번째 OST가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첫번째로 공개되는 OST는 김희재가 '가왕’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프로듀싱팀 KO & KHAI가 편곡에 함께 했으며, 고성진 작곡가의 수많은 고민과 함께 재탄생됐다.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다르게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가미돼 편안한 울림을 전한다.

또한, 애틋하고 서정적인 노랫말을 통해 진한 감동과 여운도 품고 있다.

김희재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25일(오늘) 저녁 6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일 저녁 8시 5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 빅토리콘텐츠]-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