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정의제, 상반된 프러포즈 반응

박상후 기자 2023. 3. 25. 15: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정의제가 좌충우돌 프러포즈 현장을 예고했다.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가 맡은 오연두는 강의 계의 슈퍼루키이자 국어 영역 전문 강사다. 일과 사랑을 모두 사로잡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열정적이고 당찬 인물이다. 이런 그의 옆에는 남자친구 김준하(정의제)가 있다. 김준하는 설렘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투자 전문가다. 그러나 이 둘 사이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오연두(백진희)와 김준하의 알 수 없는 묘한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오연두는 먼저 꽃다발과 반지 케이스를 들고 감동에 젖은 듯한 눈빛을 장착하고 있다. 오연두는 이런 기분을 만끽하듯 김준하의 품에 쏙 안겨 있다.하지만 김준하는 이 상황에 당황한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그를 안아주고 있어 상반되는 두 사람의 극과 극 반응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사진 속 오연두는 케이크를 본 후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당황한 듯한 김준하의 모습까지 포착돼 두 사람에게 벌어진 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빅토리콘텐츠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