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티 위한 깜짝 선물… 크래비티, '그루비' MV 비하인드 공개

박상후 기자 2023. 3. 25.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미니 5집 타이틀곡 '그루비(Groov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캡처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러비티(팬덤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 타이틀곡 '그루비(Groov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오피스를 연상시키는 세트장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형준이 현실의 크래비티와 다른 세계의 크래비티를 연결해 주는 청소부 역할로 뮤직비디오 촬영 시작을 알리며 "어떤 스토리인지 러비티가 한번 알아맞혀 보시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슈트를 멋지게 입은 크래비티는 카메라 밖에서는 소년미 넘치는 순수함과 장난기로 미소를 유발했다. 핫팩으로 카메라를 가렸다가 등장하면서 영화 '늑대의 유혹' 속의 배우 강동원을 패러디하는 등 귀여운 장난과 수다로 남다른 팀 케미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촬영 첫날을 성공적으로 마친 크래비티는 둘째 날도 에너지 넘치게 촬영을 시작했다. 떨어지는 색종이 조각을 손이 아닌 입으로 잡으려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크래비티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에너제틱한 에너지를 보였고, 슈트 스타일링으로 성숙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힘든 군무 촬영이 이어져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파이팅을 잃지 않은 크래비티는 촬영을 마친 뒤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크래비티는 5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를 개최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