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즈’ 대장내시경에 ‘시청률 1위’ (나혼자산다)

김원희 기자 2023. 3. 25. 10: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산다’ 팜유 라인의 피지컬 심포지엄이 제대로 터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팜유 피지컬심포지엄 2탄과 ‘무지개 라이브’ 비투비(BTOT) 이창섭 편이 공개됐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은 10%(수도권 기준)로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2049 시청률은 5.6%(수도권기준)로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팜유즈가 건강검진 후 총평을 듣는 장면과 이후 보양식 오리백숙 한 상 차림을 먹는 장면’으로 12.6%를기록했다.

박나래는 내시경 도중 눈을 번쩍 뜨고 “와인바 아니에요?”라고 묻고, 무지개회원 코드 쿤스트를 애타게 찾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경악했다. 이 외에도 박나래는 수면 내시경 중 “기네스북에 오를 것”이라며 네버 엔딩 헛소리를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했다.

전현무는 마취제 효과를 못 느끼면 어쩌느냐며 고민했지만 바로 크르릉 코를 골며 숙면에 빠졌다. 전현무는 대장내시경 이후 회복실에서 엉덩이가 아프다는 말을 무한 반복했고 스튜디오에서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이장우는 자신이 조금만 움직이거나 눈을 뜨는 모습이 나오면 “그냥 자 제발!”이라고 절규했고, 간절한 바람과 달리 이장우는 수면 내시경 중 벌떡 일어나 “음식은.. 답이 없어!”라며 무의식 중에 음식 철학을 꺼내 대장 팜유 전현무를 감동하게 했다.

‘삼진비만’으로 우애를 자랑한 팜유즈는 건강검진 결과도 사이좋게 함께 듣고는 오리백숙집으로 향했다. 쟁반 막국수와 훈제 오리, 죽 등 보양식 한상 차림을 폭풍흡입하며 다음 팜유 세미나를기약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더했다.

이어 키의 절친인 창섭이 ‘무지개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무친소’)’ 2탄의 주인공으로 무지개 라이브를 찾았다. 키가 주최한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 생일 파티 겸 신년회에서 전국 내향인들의 공감을 산 이창섭은 자취 6년 차 일상을 공개했다.

일어나자마자 구리의 밥과 간식을 챙기고, 구리의 ‘개치원(개+유치원)’ 등원을 준비한 그는 한강에 도착해 차 안에서 힐링을 만끽하는가 하면, 찜질방에서 안마의자와 닥터피시 체험, 혼밥을 즐기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다음주에는 기안84와 천정명이 서로의 취미이자 장기인 그림과 주짓수를 배워보는 이야기와 배우 이유진이 철거일에 나선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