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1초 매진

안병길 기자 2023. 3. 25. 0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단 1초만에 끝났다.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콘서트 ‘범진의 범. ZIP’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범진은 24일 오후 8시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티켓을 오픈, 단 1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을 보였다.

티켓 오픈 후 광속 매진된 ‘범진의 범. ZIP’은 범진의 달달한 꿀 보이스를 가까이서 들어볼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로, 어쿠스틱한 통기타 감성이 어우러져 관객에게 힐링을 전한다.

봄 콘서트를 여는 범진은 자신의 경험에서 영감을 얻은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로 무대를 꾸미며, 퀄리티 높은 라이브 공연을 펼쳐 주말밤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 티켓을 모두 완판시킨 범진은 작년 11월 개최된 첫 단독 콘서트 ‘첫 번째 인사’로 팬들을 만난 바 있다. 범진은 탄탄히 쌓아올린 라이브 경험을 토대로 세련된 무대 매너와 한층 가까운 소통으로 찾아갈 계획이다.

범진은 앞서 새 싱글 ‘축하해’도 발매하며 올해 열일을 이어간다. 발라드곡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이별소설)’로 바쁜 활동을 펼쳤던 범진이 더욱 깊어진 감정과 목소리로 돌아온 만큼, 그의 성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믿듣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단독 콘서트 ‘범진의 범. ZIP’은 4월 15일 오후 7시 살롱 문보우에서 공연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