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돈가스집에서도 수줍어 “내향형은 날 이해할 것”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비투비(BTOB) 이창섭이 '파워 내향형(I)'의 공감을 부를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24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는 '무지개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2탄으로 이창섭의 파워 내향형 하루가 그려진다.
무대 위와 예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온 이창섭은 반전 '샤이 보이' 이창섭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창섭은 파워 내향형의 '나 홀로 한강 나들이' 스타일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4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는 ‘무지개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2탄으로 이창섭의 파워 내향형 하루가 그려진다.
무대 위와 예능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온 이창섭은 반전 ‘샤이 보이’ 이창섭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창섭은 실제로 말과 행동 하나하나 극도로 조심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는 “내향형 분들은 나를 이해할 것”이라며 ‘I 모먼트’ 퍼레이드로 내향형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창섭은 반려견 구리를 ‘개치원(개+유치원)’에 맡긴 후 자유시간을 보낸다. 돈가스집에서 첫 끼니를 해결하고, 애견용품 숍에서 구리의 옷 쇼핑을 즐길 예정. 가는 곳마다 그의 I 성향은 어김없이 발동한다. 돈가스집에선 수많은 인파에 흔들리는 동공과 ‘혼밥’인지 눈칫밥인지 모를 먹방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이창섭이 전전긍긍하다 수줍게 손을 번쩍 든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창섭은 파워 내향형의 ‘나 홀로 한강 나들이’ 스타일도 보여준다. 그는 한강에서 따사로운 햇볕을 맞으며 산책하거나 삼삼오오 모여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과 달리 자신의 차 뒷좌석을 "세이프존" 삼으며 한강 나들이를 즐긴다. 이창섭은 차 창문에 바짝 붙어서 힐링을 만끽하다가도 자신에게 시민들의 시선이 쏠리는 것을 느끼면, 차 구석으로 점점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창섭은 비록 낯을 많이 가리는 성향이지만, 부지런히 외출해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갖는다. 그는 찜질방에서도 사람이 적은 구역을 골라 찾아 즐기며 힐링 타임을 보낸다고 전해져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결혼할까…♥김준호 속마음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이미연 근황, 50대 안 믿겨 “자연스럽게 사는 게 아름다워” [화보]
- 홍진영, ‘도경완 불륜’ 가짜뉴스에 “나는 솔로!!!”
- '고소 선언’ 유혜원, ♥승리 사귄다면 반품 금지 (종합)[DA:스퀘어]
- [단독] “연진이 앵커된 줄” 임지연 ‘뉴스룸’ 전격 출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