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본 손님 “‘기생충’ 배우 닮았지만 더 잘생겨” 본의아닌 실물 칭찬(서진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우식을 본 손님이 본의 아니게 그의 실물을 칭찬했다.
3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 5회에서는 최우식을 알아본 손님이 또 등장했다.
동행한 여자 손님은 "그러네 닮았어. 근데 진짜 그가 아니겠지"라며 최우식 본인은 아닐 거라고 짐작했다.
여자 손님은 이에 "이 사람이 더 잘생겼다"고 본의 아니게 최우식의 실물을 칭찬했고, 남자 손님은 "어쩌면 잘생기지 않게 한 걸 수도 있다. 영화에선 가족의 격차를 보여주려 했으니까"라고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최우식을 본 손님이 본의 아니게 그의 실물을 칭찬했다.
3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 5회에서는 최우식을 알아본 손님이 또 등장했다.
이날 한 남자 손님은 주문을 받는 최우식을 힐끔 보곤 "저 젊은 남자는 거기 나온 배우 닮았다. 우리 멕시코 시티에서 봤던"이라며 '기생충'을 언급했다. 동행한 여자 손님은 "그러네 닮았어. 근데 진짜 그가 아니겠지"라며 최우식 본인은 아닐 거라고 짐작했다.
남자 손님은 "어디 영화에 출연했는지 궁금하다. 근데 그는 그 가족의 젊은 청년을 닮았다"고 말했다. 여자 손님은 이에 "이 사람이 더 잘생겼다"고 본의 아니게 최우식의 실물을 칭찬했고, 남자 손님은 "어쩌면 잘생기지 않게 한 걸 수도 있다. 영화에선 가족의 격차를 보여주려 했으니까"라고 분석했다. (사진=tvN '서진이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조연우 “故최진실 사망 전날 만나, 최진영마저 보내고 힘들었다”(금쪽상담소)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
- 10기 옥순, ♥유현철에 “180분 아로마 전신 마사지 부탁해” 달달 럽스타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송민호, 오늘(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공황장애·양극성 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