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서진이네’ 다음은 ‘서준이네’→뷔 느려터져 답답” 직원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진의 통렬한 직원 평가가 웃음을 유발했다.
3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 5회에서는 이서진이 직원 근태 평가를 했다.
이날 이서진은 장으로 심부름을 갔던 뷔와 최우식이 옷집에서 쇼핑을 했다는 말에 "우식이 쟤는 내 시야에 있어야 한다"며 최우식을 탓했다.
이후 그는 즉석에서 직원 근태 평가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서진의 통렬한 직원 평가가 웃음을 유발했다.
3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 5회에서는 이서진이 직원 근태 평가를 했다.
이날 이서진은 장으로 심부름을 갔던 뷔와 최우식이 옷집에서 쇼핑을 했다는 말에 "우식이 쟤는 내 시야에 있어야 한다"며 최우식을 탓했다.
이후 그는 즉석에서 직원 근태 평가에 돌입했다. 그는 "유미는 상무이사에서 더 이상은 못 올라갈 것 같다. 더 이상의 승진은 힘들다. 상무이사에서 정년퇴임해야 한다. 장점은 세심한, 창의적인 마인드. 부족한 건 딴 생각이 너무 많다. 자전거도 타야하고 애사심이 너무 없다. 10점 만점에 7.5-8점이다"라고 평했다.
이어 박서준에 대해선 "박부장은 이어갈 애다. '서진이네' 다음에 '서준이네'다. 요리 잘하고 동생들 아우르고 아이디어 많이 내고 좋다. 후계자다. 물려준다면 서준이. 누가 있냐. 걔는 거의 9.5다"라고 극찬했다.
최우식 이야기가 나오자 "최우식은 사람들하고 금방 친해지는 친화력이 있다. 홀서빙이 맞다. 순발력이 있다. 사람 상대하기 좋은 성격이다"고 의외로 칭찬을 했다. 하지만 그는 단점을 말한 순서가 오자 한숨을 한 번 쉬더니 "많다. 계속 어디 숨어 있으려 하고. 틈만 나면 어디 숨어 있고 딴청 피우고. 무조건 내 눈 앞에 있어야 한다. 눈 앞에 없으면 불안하다. 6.5-6.7 정도"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뷔에 대해 "묵묵하게 시키는 일을 열심히 하는 것 같다. 성실하다. 단점은 느려터졌다. 답답하다. 하루 종일 채만 썰겠다. 걔도 뭐 비슷하다. 7점 정도"라고 평해 웃음을 줬다. (사진=tvN '서진이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복면가왕으로 3억 빚 상환” 황재근, 1억 들인 황금빛 집 공개(특종세상)[어제TV]
- 김혜수 “청룡영화상 갈 때마다 씁쓸, 드레스 기사도 싫었다”(by PDC)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법무법인 팀장 됐다...유튜브도 시작
- 조연우 “故최진실 사망 전날 만나, 최진영마저 보내고 힘들었다”(금쪽상담소)
- “낳아놓기만” 19세 결혼→이혼 제임스 킹, 10년만 만난 子에 참회(특종세상)
- ‘더 글로리’ 임지연 입은 의상 보니, 명품 아닌 10만원대 의상도
- 이도현 “발달장애 동생+부모님에 작년 전셋집 선물” 애틋 가족애(유퀴즈)[어제TV]
- 10기 옥순, ♥유현철에 “180분 아로마 전신 마사지 부탁해” 달달 럽스타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송민호, 오늘(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공황장애·양극성 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