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정성일 "유재석 합성짤, 카톡 프사…닮았다는 말 기분 좋아" [MD인터뷰]

2023. 3. 24. 1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더 글로리' 주역 정성일이 닮은 꼴로 꼽히는 '국민 MC' 유재석을 향한 팬심을 과시했다.

정성일은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마이데일리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화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1, 2에서 박연진(임지연) 남편이자 재평건설 대표 하도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 바.

'더 글로리'는 학폭(학교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학폭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앞서 이달 10일 파트2가 공개, 단 3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성일은 최근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닮은 꼴' 유재석과 드디어 투샷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출연 소감을 묻는 말에 정성일은 "유재석도 그렇고 조세호, 두 MC 분을 좋아해서 너무 좋고 신기했다. 편안하게 잘 대해주시는데, 어쩔 줄 모르겠더라"라며 웃어 보였다.

이어 그는 "유재석을 닮았다는 반응들도 기분이 좋다. 이전엔 몰랐는데, 하도영 역할을 위해 체중을 3~4kg 정도 감량하다 보니까 닮아 보이는 것 같다. 유재석도 주변에서 저와 닮았다는 말을 진짜 많이 들었다고 하셨다. 저는 뭐, 너무 기분이 좋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정성일은 "지금 카톡 프로필 사진도 온라인상에 돌아다니는 저와 유재석 얼굴 반반 합성짤이다. 다들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고 하더라. 저도 처음 봤을 때 '어?' 이랬다"라고 전했다.

['더 글로리' 주역 정성일(왼쪽)과 개그맨 유재석 합성사진.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넷플릭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