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와 MOU 맺고 해외 영업망 확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나두가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 해외 영업망 확충에 나선다.
김정수 야나두 대표는 "야나두는 현재 야핏 라이더와 사이클을 중심으로 운동을 비롯한 모든 이동이 가치가 되는 M2E(Move to Earn)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S3 모델을 시작으로 DK CITY와 함께 향후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에 대한 해외 판매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나두가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 해외 영업망 확충에 나선다.
DK CITY는 대만 대표 스포츠레저용품 전문 제조사로 러닝머신, 누워서 타는 리컴번트 바이크, 실내 자전거 등 피트니스 장비와 전동휠체어, 레저용 스쿠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제휴를 통해 야나두는 오는 6월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야핏 사이클 최신 모델인 S3를 DK CITY 해외 영업망에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S3 모델은 라이딩 코스에 맞춰 반응하는 자동 저항 제어 시스템을 갖췄고 넓은 프레임과 휠커버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22일부터 2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센터에서 열리는 대만 국제 스포츠 및 피트니스 박람회 'TaiSPO 2023(Sports and Fitness Taiwan)'에 참가한 DK CITY 부스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고 있다.
김정수 야나두 대표는 “야나두는 현재 야핏 라이더와 사이클을 중심으로 운동을 비롯한 모든 이동이 가치가 되는 M2E(Move to Earn)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S3 모델을 시작으로 DK CITY와 함께 향후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에 대한 해외 판매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영수 LG엔솔 부회장 "수익성 1위 기업 될 것…테슬라 협력 강화"
- 서해수호의날, 尹 55명 용사 이름 부르며 눈물...北에 경고
- [신차드라이브]'트랙스 크로스오버' 참~착한 가성비·침착한 주행감
- LG엔솔, 美 7.2조 투자 원통형·LFP 배터리 공장 건설
- 첨단 패키징 학술대회 내달 5~6일 개최…'3D-칩렛' 기술 방향 제시
- 정의당, '김건희 주가조작' 특검법 제출…“진실 밝힐 정치 책무 행할 것”
-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취임 "신뢰 재정비, 새 기업문화 정립"
- 와이즈넛, 코스닥 상장 본격 추진···AI 챗봇 시장 선두 자리매김
- 문체부, '제2 검정고무신 방지' 저작권 법률지원센터 가동
- 오픈AI, '챗GPT 플러그인' 출시…최신 정보 반영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