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퀸즈' 최후의 경쟁으로 치달은 톱8, 역대급 미션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무대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더퀸즈' 최종 라운드의 막이 오른다.
TV조선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퀸즈' 6회에서는 톱8 선수들이 펼치는 대망의 최종 라운드가 그려진다.
1, 2라운드를 거쳐 마지막 라운드에 진출한 8명의 선수는 본경기에 앞서 최종 점수의 20%가 반영되는 일명 '올인원 미션'에 도전한다.
박세리가 준비한 골프 종합선물세트 '올인원 미션'의 정체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더퀸즈'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퀸즈’ 6회에서는 톱8 선수들이 펼치는 대망의 최종 라운드가 그려진다.
1, 2라운드를 거쳐 마지막 라운드에 진출한 8명의 선수는 본경기에 앞서 최종 점수의 20%가 반영되는 일명 ‘올인원 미션’에 도전한다.
티샷부터 트러블샷까지 다양한 샷을 활용한 총 4개의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박세리는 이번 미션을 ‘종합선물세트’라고 소개한다.
예상치 못한 ‘올인원 미션’에 선수들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고난도 미션이 등장하자 급기야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까지 소환하며 막막해했다고.
어려운 미션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은 최선을 다해 연습에 임하며 미션 성공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박세리가 준비한 골프 종합선물세트 ‘올인원 미션’의 정체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더퀸즈’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또 오른다'…교촌치킨, 4월 3일부로 3000원 인상
- 만취 차에 치여 하반신 마비됐는데.."반려견 치료비 못 준다"
- 친구가 내 아내를 때려..살인으로 끝난 우정
- '룸카페서 왕게임' 뒤 만취후배 성폭행한 중3男
- ‘3·1절 일장기 목사' 국힘 당원 확인...이철규 "출당 요구 후 탈당"
- 열차도 에펠탑도 셧다운…프랑스 휩쓴 연금개혁 반대시위
- "부모 잃고 반항 시작" 도심 활보 얼룩말의 사연…캥거루와 싸우기도
- "재소자 맞냐, 자괴감 든다" JMS 정명석의 '황제접견' 어느 정도길래
- 민주당, `한동훈 탄핵` 검토한다…韓 "탄핵안 당당히 응할 것"(종합)
- '더 글로리' 정성일 "하도영, 운전기사 해고 안해…와인은 선물" [인터뷰]②